도와주세요 제발

2021. 01. 22.
43 622 조회수

죽을뻔했습니다.. 196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모바일 롤 모바일 등 안하는 게임이 없음
근데 잘하는 게임도 없는 배그 전문 유튜버 재민TV ㅋ...
문의 메일 : uniquestylem0125@gmail.com
#배그 #배틀그라운드 #웃긴영상

댓글
  • 형 원래 오줌 흰색이 정상이고 누런게 이상이있는건데 이형은 뭐 다 반대야 여친도 반대고 미르스틴

    셰도이셰도이일 전
  • 신축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코카콜벳cccb01닷com코카콜벳cccb01닷com14 일 전
  • 재민tv 탈모만 없었어도 쌈디닮았을거같음

    _사리_사리26 일 전
  • 저 재벌이예요.

    블루트블루트29 일 전
  • 진짜 유툽눈팅생활 n년째인 유투러버인데 재민TV 편집이 젤로 웃김 ㅋㅋㅋㅋㅋ 따봉먹어요 따따봉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백수lee백수lee개월 전
  • 물을 많이 먹었으니까 흰색이지

    박돌이박돌이개월 전
  • 대리로 독립운동을 하네ㅋㅋㅋㅋ

    루피 그냥 루피루피 그냥 루피개월 전
  • 형 레벨 몇이야?

    형레벨 몇이야?형레벨 몇이야?개월 전
  • 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 배아파

    맷사라맷사라개월 전
  • 오줌 하얀색이면 물 개많이 마신고야

    카러플짱규카러플짱규개월 전
  • 오랜만에 오니깐 구독자가 많아 떨어져있네

    노Min노Min개월 전
  • youtube_ popcorn_youtube_ popcorn_개월 전
  • 형 오줌이 투명색은 나쁜거아니야 근데 비타민이 없으면 노랑색이 안 나와 그니까 비타민좀 먹어 짜슥아

    유성민유성민개월 전
  • 형 7개월만인데 구독자가 천 명 올랐네.... 형 그때 쉬고나서 이렇게 된거 유감이야 그래도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아주 멋져

    나는나나는나개월 전
  • 형 해킹한놈 내가 그놈 금이빨 빼고 모조리 다 씹어먹어 준다!!!

    qpwkmj로블록스qpwkmj로블록스개월 전
  • 더러운 오줌 재민 역시 왕년에 똥좀 싸더니

    김지후김지후개월 전
  • 0:38 어쩌라는건데?!ㅇㅅㅇ

    로즈로즈개월 전
  • 4:51 M자탈모의 흔적

    민병권민병권개월 전
  • 재민님 하는 배그 스팀이에요 카배에요?

    Blgles06. HjmBlgles06. Hjm개월 전
  • 절절포 영상만 봄절절포 영상만 봄개월 전
  • 형잘생겼다

    니얼굴못생김니얼굴못생김개월 전
  • 나 구독 안하는데 자기장 개좋음

    강준우강준우개월 전
  • 이형 스배 에요?

    김계종김계종개월 전
  • 형 여친 없어도 돼 나도 없어 형 여친은!!?

    카러플배찌카러플배찌개월 전
  • 콜라 1.25리터를 196모금 조금씩마시면 되겠다 이말입니다이

    김성엽김성엽개월 전
  • 해킹당해도울지마요. 괜찮아요 그래서 여친은?

    TV냐스TV냐스개월 전
  • 4:42 와 이거 겁나 억울하겠다 ㅋㅋㅋㅋㅋ

    예스제주살이예스제주살이개월 전
  • 편집자좀 바꿔

    이정철이정철개월 전
  • 형 이제여친안숨겨도되 이제여친보여주자 그래서 여친은?

    MJ3861MJ3861개월 전
  • 댓이 왜이리 없음 옛날 재민티비 댓글이 아닌디?

    서한튜브서한튜브개월 전
  • 해킹 당하면 뭐함 구독자수가 ㅋㅋㅋ

    윤시현윤시현개월 전
  • 재민tv님 역시 개그맨이야 항상 즐거움이 있어요 응원합니다,

    왕대장TV왕대장TV개월 전
  • 4:49

    효과음,음악저장소효과음,음악저장소개월 전
  • 기차에 죽네ㅋㅋㅋㅋㅋㅋ

    박지훈박지훈개월 전
  • 비타민 많이먹으면 누래져

    10119 S10119 S개월 전
  • 형 바견이가 우리 쇼파애다가 오줌 싸고 갔어

    남성라호라호러러남성라호라호러러개월 전
  • 대한 대리 만세 모아이가 하니까 왠지 우리편이 아닌 거 같음

    1125임윤종1125임윤종개월 전
  • 0:25초 대한대비라고 들음 ㅋㅋㅋ

    밀코TV밀코TV개월 전
  • 제민 tv가 댓글 읽기하면 구독자 늘듯

    김승일김승일개월 전
  • 8:56 댕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SKY하늘SKY개월 전
  • 형사랑해

    간장2간장2개월 전
  • 재민 니땜에 확킬 하 쇼발 확킬 작작해

    도현도현개월 전
  • 형...여친..모아이야?

    외로운돌고래외로운돌고래개월 전
  • 형 그랙도 그 정도면 꽤 잘생긴거야 너무 상처받지마::;;

    모승빈모승빈개월 전
  • 재민tv 인제 노잼이다...옛날 편집자가 할때 재밌었다

    하늘고래 라틸하늘고래 라틸개월 전
  • 우유싸는 재민이형

    이충휘이충휘개월 전
  • 형 오줌이 흰색이면 아주 건강한거야 ㅎ

    닌자고리뷰닌자고리뷰개월 전
  • 재민아 나도 컴배 깔았는데 개 어렵 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g-kyun yangdong-kyun yang개월 전
  • 형 나형때문에 웃음을돼찾음

    유리유리개월 전
  • 댓글수가???

    이성규이성규개월 전
  • 와 나는 썸네일보고 납치된줄

    WOANWOAN개월 전
  • 썹네일: 우루루 까꿍

    CLOWN광대CLOWN광대개월 전
  • 비타민 부족이에요 색이 없으면

    정은찬정은찬개월 전
  • 영상 안보고 댓글다는 내 인생이 레전드다

    이원겸이원겸개월 전
  • 물많이먹으면 투명함

    ᄀᄌᄀᄀᄌᄀ개월 전
  • 나도도와주고싶은데1100시간밖에 못해가지곱

    김기태김기태개월 전
  • 불순물없는게투명색이정상이고노랑이면비타민같은거먹으면노랑임

    박민재박민재개월 전
  • ㅗㅜㅑ 형 원형탈모도 오는 듯

    시바견설탕이시바견설탕이개월 전
  • 여러분 도와주세요 형 트림을 듣고 귀가 썩을 것 같아요

    시바견설탕이시바견설탕이개월 전
  • 노랑색:음류수,국물 흰색:물 이거로 알고있음

    강미소강미소개월 전
  • 재민TV너무 잘생겻어요

    범마스터범마스터개월 전
  • 모아이가 댓글이 많이 안달렸다!!

    브로즈TV브로즈TV개월 전
  • 아놬ㅋㅋㅋㅋ도와주십시오 대리대한만셐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죽겟네ㅠㅠㅋㅋㅋ

    푸리로니푸리로니개월 전
  • 6:10 그 와중에 머리....ㅋㅋㅋㅋ

    권한서권한서개월 전
  • 오빠 여친은?

    설개월 전
  • 기차에치여죽는거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ILOVE EUNHAILOVE EUNHA개월 전
  • 화이팅 재민형

    bear XĐ・bear XĐ・개월 전
  • 저 재민tv 한 1년만에오는데 편집자 바뀌었나요? 이유:자막때문에 그런데 진짜 빠꿨어요?

    구독자 100명이 목표인 6학년 잼민이구독자 100명이 목표인 6학년 잼민이개월 전
  • 아이고 콜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재민형이 얼마나 콜라를 먹기싫었으면 저렇게 까지 빌까.

    ᄋ_ᄋ ;;ᄋ_ᄋ ;;개월 전
  • 형 나 갤럭시s21 샀어

    조선왕조실룩샐룩조선왕조실룩샐룩개월 전
  • 형 물 많이 마셔서 흰색인거야 근데 형이 오줌색이 맑고 깨끗하다고 했잖아 근데 그럼 오줌먹방 ㅆㄱㄴ?

    亗ū고تū배亗亗ū고تū배亗개월 전
  • 해킹한 새끼는 천벌을 받을거야

    박배성박배성개월 전
  • 오늘의 포인트 "콜라 빌런" -4:59

    모어이모어이개월 전
  • 형 소변이 흰색으로 변하는건 대게 나이 많은 사람에게 나타나는 현상이라는데......?

    수호랑수호랑개월 전
    • ㄴㄴ 오줌을 많이싸면 색소 분 이 없어져서 그럼 7~12살 사이 많이나고 72~90까지 많이 나타남 그리고 지속적으로 걸리면 병원 가야 함

      삶은 불공평 하다.삶은 불공평 하다.개월 전
  • 요즘 바견이가 안나오네

    률루률루개월 전
  • 형 요즘 좀 차분해졌다ㅋㅋㅋㅋㅋㅋ

    이원웅이원웅개월 전
  • 오줌색....흰색........아 ㅋㅋ투명색이네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난 타락했어 ㅋㅋㅋ

    윤세영윤세영개월 전
  • 저 형이랑 친추 되있어요 배그 ㅎㅎㅎ

    우현우현개월 전
  • 투명색...그거나 떡복기 개많이먹고 물 쥬내 많이 먹으니까 그렇게나오던데

    배그 하는잼민이들배그 하는잼민이들개월 전
  • 오랜만에 왔는데 좀 잘해진거 같네여

    하츄하츄개월 전
  • 아까비 1등할수있었는데 재민이형 비명소리 레전드

    베놈TV베놈TV개월 전
  • 형 방금 생방 뭐야? 눌렀는데 안 들어가져

    김윤겸김윤겸개월 전
  • 근데 형 요즘 좀 실력 늘었네잉~

    김먹보김먹보개월 전
  • 형 그거 물만이 먹으면 오줌 그렇게 나와

    스카우스카우개월 전
  • 형 저 군대가요 하트 한번 받아보고싶어요!

    김원서김원서개월 전
  • 마지막 조랄사뭔데

    커벨커벨개월 전
  • 차라리 아프리카에서 방송하지

    갈치건희갈치건희개월 전
  • 썸네일 편집자 아니야..?.?..??

    성훈성훈개월 전
  • 오줌색을 가지고 따지는.. 유튜버는.. 정말 대단하다..

    농냉이농냉이개월 전
  • 이게 대리님 영상에 올라온거네 ㅋㅋㅋㅋㅋㅋ

    바견이바견이개월 전
  • Lol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개월 전
  • 🗿🗿🗿🗿🗿🗿🗿🗿🗿🗿🗿🗿🗿🗿🗿🗿🗿🗿🗿🗿🗿🗿🗿🗿🗿🗿🗿🗿🗿🗿🗿🗿🗿🗿🗿🗿🗿🗿🗿

    김미란김미란개월 전
  • 들어오자마자 오줌 얘기네

    ᅳᅳᅳᅳᅳᅳᅳᅳ개월 전
  • 고정.

    ᅳᅳᅳᅳᅳᅳᅳᅳ개월 전
  • ?

    남생남생개월 전
  • 그러고보니바다코끼리는왜안옴?

    김선아김선아개월 전
  • 이걸 이제 보다니

    김휘온김휘온개월 전
  • 오줌 투명색이 건강한거야

    대StarTV대StarTV개월 전
  • ... 나 존나 오랜만에 보는데 왜 저 콜라 생방이 나오냐?

    다정다정개월 전
  • 오 2시간전인데342개얔ㅋㅋ

    현병욱현병욱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