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세계대회 생방중 핵으로 오해한 역대 개꿀잼 방송사고 (한중전)

2021. 02. 08.
96 622 조회수

배그대회 생방송 방송사고 ㅋㅋㅋㅋ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모바일 롤 모바일 등 안하는 게임이 없음
근데 잘하는 게임도 없는 배그 전문 유튜버 재민TV ㅋ...
문의 메일 : uniquestylem0125@gmail.com
#배그대회 #배그핵 #배그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 koworld.info/club/n6qihKqZt6WnbYw/bidio.html
Cold Funk - Funkorama by Kevin MacLeod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urce: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499
Artist: incompetech.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Ready To Nap - koworld.info/club/jbx7Y8WfyInYeKI/bidio.html

댓글
  • 앞으로 4배만 쓴다

    재민TV재민TV26 일 전
    • 반동 잘잡고 싶으면 엠249에 6배달고 쏴여 훈련장에서 아니면 막14 연사 8배달고쏘거나 스르륵 8배달고 빠르게 써면서 반동잡기 스코프를 제외헌 무파츠로

      nams 58nams 589 일 전
    • 그러면서 안쓰는거아니야?

      민지야민지야19 일 전
    • ㅇㅋ

      이윤하이윤하2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 JunpyoKim Junpyo24 일 전
    • 재민님 너무재밌어요 ^^

      Aegis-_-Aegis-_-24 일 전
  • 븅신

    susis asiussusis asius2 일 전
  • 여기서 구독자 오르지마라 ㅋㅋㅋ 저주 받아라!! 저주저주저주저주저주저주

    댓글로만 구독자 3000명 가즈아!댓글로만 구독자 3000명 가즈아!9 일 전
  • 해설의 인성이 하늘을 찌른다

    악남악자악남악자10 일 전
  • 무슨 세계대회야.... bj들대회인데

    하하하하11 일 전
  • 인신공격 수준 야무지네 ㅋㅋㄹㅃㅃ

    홍차홍차13 일 전
  • 문어는 좀 심한거 같아요..

    Bot candyBot candy13 일 전
  • 온상민형님 74년생 48살이신 베테랑 게임해설위원이신데 임마 야 거리면서 말하는건 좀 심했네요 정정하셔야 할듯하네요

    Brian shinBrian shin13 일 전
  • 아 웃겨죽겠네 ㅋㅋㅋㅋㅋ

    후라이드반탈레반후라이드반탈레반13 일 전
  • 형 이거 핵 오해가 아니라 찐핵임

    송영애송영애14 일 전
  • 싸가지어디감

    w jw j15 일 전
    • 편집자도 고생하신 해설자보고 문어로 편집한걸 보니까 진짜 그스그편이다

      w jw j15 일 전
    • 이새끼가 왜 44만인지 모르겠다

      w jw j15 일 전
  • 얘 발언이 더 방송사고같은데

    멋쟁이서호멋쟁이서호15 일 전
    • @이주환 긴가요? K-jam라고 쓰신 것 보면 초등학생 이상의 학력을 갖고 계실텐데 이정도도 읽지 못한다면 그건...뭐.. 이만 줄이겠습니다.

      멋쟁이서호멋쟁이서호15 일 전
    • @이주환 뭐...해설자를 옹호하고자 하는 말은 아닙니다. 분명 오해하고 해설자 입장에서 넘겨짚고 해설한 부분이 있어요. 다만 '문어' 등에서 비롯된 인격 모독에 대해 저 말고도 다른 시청자도 많은 문제를 제기 해왔기에 저도 댓글 하나 남겼습니다.

      멋쟁이서호멋쟁이서호15 일 전
    • @이주환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공시 공부 하고있는 멋쟁이서호입니다. 제 댓글이 잼민이 같았다면 뭐...그럴 수 있겠죠. 다만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자신에 대해 조금 좋지 않게(4배율 등) 말하는 해설자에 대해 문어, 내일 30만원어치의 문어 먹방을 하겠다 등에서 비롯된 인격 비하에 대해 원작자의 제목에서 볼 수 있는 해설자로 비롯된 방송사고보다 원작자의 발언에서의 문제가 더욱 크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멋쟁이서호멋쟁이서호15 일 전
    • K-jam

      이주환이주환15 일 전
  • 구독자 44.4만이네

    이찬우이찬우17 일 전
  • 형 그래도 이건 좀 심한듯 해설을 잘 못할수도 있고 형을 잘 모를수도 있고 이번 대회에 당황스러운 일도 많았는데 인신공격에 해설 탓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 애초에 저분들 배그가 주 종목도 아니잖아

    박세호박세호17 일 전
    • 문어 ㅇㅈㄹ 싸가지어디감

      w jw j15 일 전
  • 이제서야 4배율 쓰는거 뭐에요 이때까지 안쓰고 아끼셨나봐요 ㅋㅋㅋ

    깡귤씨깡귤씨17 일 전
  • 재미니 형 화나게 하지마라 부들부들 ㅎㅎ

    인성차칸카루인성차칸카루18 일 전
  • 야 가운데 아저씨는 너보다 형이잖아 새끼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게 왜이렇게 버릇이 없냐

    dj lipsumdj lipsum19 일 전
  • 하 핵 너무 싫다 저때 4명 5명이 핵 썼는데 이쒸

    지현지현19 일 전
  • ㅋㅋ 구독구독 ㅋㅋㅋㅋㅋ

    yuri hhhyuri hhh20 일 전
  • 이러니까 개콘이 망하짘ㅋㅋㅋㅋㅋㅋ

    뒤틀린잼민뒤틀린잼민21 일 전
  • 진짜 해설진분들도 뭐라 말을 못하는 상황에 중국새끼들이 국제대회에서까지 핵을 쓰고 다니는데 그걸 가만히 나두네 ...하 참 ㅋㅋ

    sensibility #sensibility #21 일 전
  • 왜 웃는지 설명 좀 해주실분??

    명익명익22 일 전
  • 중계진님들 진짜 극한직업이다 ㅋㅋㅋㅋ 저날 중계진님들 너무 힘드셨을 듯 ㅋㅋㅋㅋ

    Isaac KimIsaac Kim22 일 전
  • 석형ㅋㅋㅋㅋㅋㅋ

    바쿠세이키바쿠세이키23 일 전
  • 진짜 배그는 뭔 게임일까ㅋㅋㅋㅋㅋ 대회에서 선수가 핵을 쓰고 그 선수를 추방했다가 다음 라운드에 다시 복귀 시키고 해설 말 더럽게 못하고ㅋㅋㅋㅋ 그걸 또 대회 출전한 선수가 디테일하게 후두려 패는게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

    헤이 거기,날 불렀니?헤이 거기,날 불렀니?23 일 전
  • 재민님 욕좀 하지 말아주세요

    하얀 백설기하얀 백설기23 일 전
  • 근데 문어 거리면서 하는건 좀 불편 한데 인신공격 아닌가

    심재혁심재혁24 일 전
    • ㄹㅇㅋㅋ

      눈물의근육눈물의근육11 일 전
  • 사실 저때 핵seki들한테 쌍욕박아도 무죈데 재민tv님이 재밌게 풀어줘서지 저땐 일단 쌍욕박아도 민심은 쌍욕박은쪽이라ㅋㅋ

    Nitr0_-Nitr0_-24 일 전
  • 개콘 망한 이유

    김도영김도영24 일 전
  • 해설자들 당황하는거 왜케 귀여우셔

    이수민이수민24 일 전
  •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뜯어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 해설진 입장에서는 ㅋㅋㅋㅋㅋ 진짜 롤러 코스터 탔다 ㅋㅋㅋㅋ

    속마음속마음24 일 전
  • 해설진도 극한직업....

    MYCMYC24 일 전
  • 여기가 잼민tv인가요

    주문하신떼껄룩 나왔습니다주문하신떼껄룩 나왔습니다24 일 전
  • ㅋㅋㅋㅋ 그냥 총쏴도 칭찬받는 재민tv ㅋㅋㅋㅋㅋㅋㅋ

    Playerunknowns BattlegroundsPlayerunknowns Battlegrounds24 일 전
  • 0:00 반복 아아 나와 나아 나 낳아 나라 나야 악어 아야

    kindboyeskindboyes25 일 전
  • "코리안 두낫 치트"

    국밥충국밥충25 일 전
  • ???) 오 재민tv가 4배율 연사를 한다고 ㄷㄷ 이제 골드가겠다 ㄷㄷ

    치느님치느님25 일 전
  • 당신을 개잘핵으로 임명합니다

    트루스트루스25 일 전
  • 음... 해설로 비꼰다라고 느낄순있었지만 저렇게 웃으면서 인신공격까지?.. 야 야 하면서?

    백준엽백준엽25 일 전
    • @공백문자로구독자 100명가기 그스그청 77ㅓ억

      홍차홍차13 일 전
    • 그비그청 그스그편

      w jw j15 일 전
    • @공백문자로구독자 100명가기 나이 많은사람한테 야야 거리고 인신공격하는게 보는 맛이면 그비그청이네 ㅋ

      백준엽백준엽18 일 전
    • 얘 보는 이유가 그거임 불편하면 너희가 안보면 돼

      공백문자로구독자 100명가기공백문자로구독자 100명가기18 일 전
    • 그니까.. 왤케 철없어보이냐 사람이

      모띠기모띠기21 일 전
  • Zzㅋㅋㅋㅋㅋㅋ해설자 ㅋㅋㅋ 4배율 쓰는거 처음 본다거 ㅋㅋㅋㅋ졸라 웃었누 1:30쯤 ? ㅋㅋㅋㅋㅋ킬로그 뜬거 도 ㅋㅋㅋㅋ

    블립두블립두25 일 전
  • 소망이 불러야지..

    용준이의마지막 술잔용준이의마지막 술잔25 일 전
  • 요기가그 돌하르방 아니 모아이tv인가요

    화이화이25 일 전
  • 너도 핵쟁이냐?

    이동현이동현25 일 전
  • ㅋㅋㅋㅋ너무재미있엌 형 그래서 여친은?

    민지환민지환25 일 전
  • 4배율진짜배아파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정환임정환25 일 전
  • 민심은 박살나고 핵은 판치고 해설은 해야겠고 불쌍해뒤지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다가판다를판다판다가판다를판다25 일 전
  • 뛰어난 말솜씨, 확실한 실력, 생각보다 이쁘장한 얼굴 석티비

    판다가판다를판다판다가판다를판다25 일 전
  • 핵을 써도 지는 그 나라..그 나라는 그 나라다..ㅎㅎㅎ

    서준서준25 일 전
  • 3분44초에 왜 베릴 탄창이 손잡이 뒤에 있냐 ㅋ

    김대관김대관25 일 전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크리우든크리우든25 일 전
  • 석티비 해설 나이스 ㅋㅋㅋㅋ 문어도 나이스 ㅋㅋㅋㅋ

    팔딱새우팔딱새우26 일 전
  • 2:25 갑자기 문어먹방 한다는거 개웃기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ther Gaming YTMother Gaming YT26 일 전
  • 0:42 ㅋㄲㅋㅋㅋㅋㅋㅋㅋㄲ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현[TaeHyun]태현[TaeHyun]26 일 전
  • 석형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린이마린이26 일 전
  • 구독자도 44.4만명

    오늘의결론오늘의결론26 일 전
  • ㅋㅋㅋㅋ레게노

    일렬글 만화로 구독자 늘리기일렬글 만화로 구독자 늘리기26 일 전
  • 지금 구독자 44.4천명 4배까지 4444 와우

    최순환최순환26 일 전
  • 형 요즘 컨텐츠가 좀 구리다

    김계졍김계졍26 일 전
  • 근데 이게 이렇게 웃어넘길수도있는건데 하도 핵쟁이 ㅅㅂ년들한테 당해서그런가 ㅈㄴ개싫다 중국....하...이제 중국에 진출하려는 게임회사는 걸러야되겠다...이제 게임도 하나의 스포츠라고 생각하는데 핵은 축구로 따지면 도핑하고 하는거아닌가....

    대세팤대세팤26 일 전
  • 생방보고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n winwin win26 일 전
  • 와 처음부터 4배율쓰는거처음본다는거 레전듴ㅋㅋㅋ(문어먹방)

    핼림핼림26 일 전
  • 형 얼굴이 더 재밌졍!

    베릴 EQ_M762베릴 EQ_M76226 일 전
  • 개웃겨 시 바ㅋㅋ

    YTM은행YTM은행26 일 전
  • 7:45 우리가 재민이형 표정볼때잖아ㅋㅋㄱㅋ

    이태경이태경26 일 전
  • ㅋㅋㅋㅋㅋ

    최보민최보민26 일 전
  • 영상과 제목이 전혀 상관없는듯 한데요... 핵오해소지 얘기가 없으셔서... 중국팀 핵쓴건 아는데 제목만 보면 재민님이 핵써서 오해산거로 보임.

    Jamie SmithJamie Smith26 일 전
  • 중국이 펍쥐를 얼마나 개줫으로보면 해설진 정중앙에 적힌 pubg Krafton 적혀잇는 대회에서 핵을 쓰냐 ㅋㅋㅋㅋ 하긴 저 회사도 중국한테 잠식된지 오래라 중국회사인지 한국회사인지 모를 때가 많긴 해 ㅋㅋ

    Yeon Sik ChoiYeon Sik Choi26 일 전
  • ㅎㅎ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호연호26 일 전
  • 가운데분 시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동하동하26 일 전
  • 미치겠다ㅜ배아포ㅜㅜ

    커벨커벨26 일 전
  • 아 그래서 오늘 생방 제목이 이럼???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_우성B.O_우성26 일 전
  • 모아이네 재민아 너 MM자 탈모 맞지

    난쟁이난쟁이26 일 전
  • 아니 그래서 다 압력 받았어 ???? 왜 공지같은거 없어 펍지는

    식객08식객0826 일 전
    • 더뤄훈 차이나 머니

      뒤틀린잼민뒤틀린잼민21 일 전
  • 2:30 문어 30만원어치는 ㄷㄷ

    o SCARLEToo SCARLETo26 일 전
  • 그래서 오늘 생방 제목이 4배만 쓴다였구나 ㅋㅋㅋ

    탈모빡빡이탈모빡빡이26 일 전
  • ㅈㄴ 웃기네 근데 모자에 M은 형 이마야?

    카카카카카카26 일 전
  • ㅋㅋㅋㅋㅋ

    김휘온김휘온26 일 전
  • 핵으로 오해라고?핵아님?

    아스카 o_x아스카 o_x26 일 전
  • 그럼...문어 먹으려면...형도 살점 쫌때서...구워먹...큼큼

    각성장은혁각성장은혁26 일 전
  • 싫어요

    SHINWOOSHINWOO26 일 전
  • 형이라면 노쇼가 아니라 핵 사서 역관광 갈기는게 어울리는데 ㅋㅋㅋㅋ 나름 생각 깊은 남자였어

    고도현고도현26 일 전
  • 1:03 하두울

    서윤서윤26 일 전
  • 생방 보고옴ㅎㅎ

    Sean악마의사자Sean악마의사자26 일 전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 ^^

    정상순정상순26 일 전
  • 역시 형이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아이의 바견이풀세트 태경이모아이의 바견이풀세트 태경이26 일 전
  • "중국이 중국했다"

    1315 music1315 music26 일 전
  • 재민이형 LG에 탈모치료기 며리에 쓰는거 나왔던데 그거 쓰고 방송한번ㄱㄱ

    장규진장규진26 일 전
  • 아, 유튜브 영상보고 이렇게 웃은 적 처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x LeeMax Lee26 일 전
  • 해설 예술이네 ㅋㅋㅋㅋㅋ

    갓채민TVgodchaemin 배틀그라운드 유튜버갓채민TVgodchaemin 배틀그라운드 유튜버26 일 전
  • 재민tv 뭘했길래 차로 두명을 밀었을까요?

    부웡부웡26 일 전
  • Quindi lei? แล้วแฟนเธอล่ะ? А девчонка? それで彼女は? Et ta petite amie ? ¿Y tu novia? 그래서 여친은?

    Mario TV-Mario TV-26 일 전
  • 석티비님께 저희 재민님은...4배를 그날 처음쓴게 아니라... 못 쓰는 겁니다. 매일 4배를 쓰기 전에 죠랄사를 합니다.. 이번 경기에 좋은 분들 덕분에 4배를 쓸 수 있던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김영훈김영훈26 일 전
  • 모아이를 뭐로 보는거야ㅋㅋ

    이브이이브이26 일 전
  • 형은 정말 어그로 안끌고 재미있게 방송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

    지훈지훈26 일 전
  • 재빈이 형운 ㅡㅡ 배그 잘못하는데 왜 니간거지?

    김길환김길환26 일 전
  • 오늘의 포인트 "그의 잔인한 뒷모습" -3:18

    모어이모어이26 일 전
  • 근데왜 핵 애기 나올것같을때 표정잌ㅋ 핵애기가 나오면 안되나?

    새대갈새대갈26 일 전
    • @새대갈 핵이라고 말하면 중국놈들 발끈해서 모든 세상의 온갖 욕을 다 퍼붓고 펍지와 계약한 텐센트한테도 찍히고 등등 일단 펍지 망하고 일단 그래서 말 안하는거

      아수라Neptune아수라Neptune24 일 전
    • 왜요 ? 왜방송터지지?

      새대갈새대갈24 일 전
    • @새대갈 방송터짐

      아수라Neptune아수라Neptune24 일 전
    • 핵 애기나오면 어캐됌?

      새대갈새대갈26 일 전
  • 퍼ㅕㄴ집자님 다른 영상에 비해 영상 소리가 작은거 같아요 크게좀 부탁드려요

    ᄑᄏᄑᄏᄑᄏᄑᄏ26 일 전
  • 우리 재민이형 바보 아니다

    판다판다26 일 전
  • 0:01 얼굴은 재민님이 제일 재밋어요 우하하하하핳 푸하하하하하핳

    2606김현준2606김현준26 일 전
KOworld